[대부분의 오류 해결 가능]
1. 스캔 프로그램 중복 여부 확인
Scan To PC Lite와 Easy Printer Manager 둘 중 하나만 남기고 삭제
2. 방화벽 예외 설정 체크 https://printercat.tistory.com/5
Scan To PC Lite 관련 항목(2개), Easy Printer Manager 관련 항목(4개)의 개인, 공용 모두 체크
[간혹 발생하는 오류]
3. 정부, 은행 사이트 접속 중지
간혹, 창을 닫아도 보안 프로그램 등이 계속 실행되는 경우가 있음. 이럴 땐 재부팅
[흔치 않은 오류 ]
4. 보안 프로그램 종료
V3, 알약, AhnLab 등 기타 보안 관련 프로그램 모두 종료
5. 방화벽 해제
Windows Defender 방화벽 개인 네트워크, 게스트 또는 공용 네트워크가 모두 '빨간색' 배너로 변경되도록 설정
[해결이 어려운 오류]
6. 복합기 재부팅
7. PC 재부팅